토토플릭스 fx팩토리 연락처


높이는 876.3 m이다. 아홉 개의 봉우리가 병풍처럼 둘러 있다 하여 붙여진 이름이다. 예로부터 보은 지방에서는 속리산의 천황봉은 지아비 산, 구병산은 지어미 산, 금적산은 아들 산이라 하여 이들을 '삼산'이라 일컫는다. 속리산의 명성에 가려 일반인에게는 잘 알려져 있지 않아 산 전체가 깨끗하고 조용하며 보존이 잘 되어 있는 편이다.


지형은 서쪽에서부터 동쪽으로 간토산지[關東山地], 다마구릉[多摩丘陵]·사야마구릉[狹山丘陵], 무사시노대지[武藏野臺地]·아라카와강[荒川]·에도강[江戶川]의 충적지 순으로 계단 모양으로 낮아져서 도쿄만[東京灣]에 임한다. 간토산지는 도의 서쪽 경계에 있는 구모토리산[雲取山:2,018m]을 최고봉으로 하여 1,500m 이상의 산봉이 이어지는 장년기 산지로, 산지를 깊이 침식하는 다마강[多摩川]과 그 지류 아키카와강[秋川]이 뛰어난 계곡미를 형성한다.


휴양림에는 산림문화휴양관, 야영장, 자연관찰원, 삼림욕장, 잔디광장, 등산로, 산책로, 어린이놀이터, 체력단련시설, 도서실, 출렁다리, 정자 등이 있다. 주변에 석회암 지대에서 발달한 천연동굴인 화암동굴과 정선아리랑의 발생지 아우라지, 화암약수터 등의 관광지가 있다.


섬 전체가 관광지라고 할 만큼 곳곳에 기암괴석이 즐비하고 나로도·발포·덕흥·남열·대전·염포 등 수심이 얕은 해수욕장이 많다. 이들 해수욕장에서는 간조 때면 백사장에서 조개를 주을 수도 있다. 주변 바다에는 어족이 풍부해서 일년내내 낚시꾼들로 붐빈다.


강원도는 우리나라 중부 동쪽에 위치하고 있으며 동쪽은 동해바다와 접해 있고, 태백산맥과 이어져 있는 서북쪽과 북쪽은 황해도, 함경도와 각각 경계를 이루고 있어 이들 지역에서 주로 생산되는 옥수수, 감자, 메밀, 도토리 등의 잡곡류가 많이 생산된다. 강원도 산간지역에서는 쌀이 귀해 다른 지역과 달리 멥쌀 보다는 감자나 메밀, 옥수수 등을 주식으로 하여 만든 음식이 풍부하다. 우리나라에는 1824년(순조 24) 만주의 간도에서 두만강을 건너 감자가 도입되었으며, 강원도에서 생산되는 감자는 하얀 분이 나며 질척거리지 않고 맛이 좋다.


진해선에 있는 기차역으로 신창원역과 성주사역 사이에 있다. 1981년 10월 5일 상남역으로 영업을 시작하였고, 1981년 남창원역으로 이름을 변경하였다. 1982년 보통역으로 승격하였다가 1984년 배치간이역(역무원이 있는 간이역)으로 격하되었다. 2006년 여객 업무를 중단하였다. 코레일(Korail) 부산경남본부 소속으로 경상남도 창원시 성산구 웅남동 76-2에 있다.


조선 세조의 아들이자 성종의 아버지로, 1455년(세조 1) 세자(의경세자)로 책봉되었으나 왕위에 오르지 못한 채 세상을 떠나 1471년(성종 2) 왕으로 추존된 덕종(德宗 1438~1457)과 덕종의 부인 소혜왕후(昭惠王后 1437~1504)의 무덤이다. 5개의 조선 왕릉(경릉·창릉·명릉·익릉·홍릉)으로 이루어진 서오릉(西五陵, 사적 제198호) 경내에 있으며, 서오릉에서 가장 먼저 조성되었다.


한방에서는 씨를 감실이라 하여 가을에 채취하여 강장제로 사용한다. 뿌리를 감인근, 잎을 감인엽이라 하여 약용하며 뿌리줄기는 식용한다. 한국 ·일본 ·중국 ·인도 ·타이완 등지에 분포한다.


인도네시아의 대표적인 커피로 로부스타(Robusta)나 아라비카(Arabica) 커피 열매를 먹은 사향 고양이(Civet)의 배설물에서 커피 씨앗을 채취하여 가공하는 커피이다. 커피 생두의 생산과정에서 습식법(Wet Method)에 해당하는 과정을 사향 고양이의 소화기관에서 거치게 되므로 독특한 향과 맛을 지니게 되고, 화학적 변화에 의해 생두의 색은 더욱 짙어지고 단단해진다. 희귀성 때문에 세계적으로 가장 비싼 커피로 유명하다.



가파른 절벽에서 급하게 낙하하는 폭포가 아니라 비교적 완만한 경사의 바위를 타고 미끄러지듯 떨어지는 두 갈래의 폭포이다. 폭포 아래쪽에 형성된 작은 소(沼)에서 올려다보면 마치 용 두 마리가 하늘로 승천하는 듯한 모습이라 하여 교룡담이라고도 한다.


고싸움은 짚을 꼬아서 만든 커다란 고를 서로 맞부딪쳐서 상대쪽의 고를 떨어뜨리는 싸움이다. 남자를 상징하는 동부와 여자를 상징하는 서부의 두 패로 갈라져서 싸움을 벌이는데 서부가 이겨야 풍년이 든다는 속설이 있다.


중국 후당(後唐)의 황제 이사원이 신하들과 함께 사냥을 나갔다가 갑자기 범이 나타나는 바람에 황후가 말에서 떨어져 발목뼈가 부러졌다. 그날 사냥에 어의가 동행하지 않아서 모두 당황해 할때 한 병사가 풀 한 포기를 가져와서 짓찧어 황후의 다리에 붙였다. 그러자 금새 상처가 가라앉아서 에프엑스시티 궁궐에 돌아와서도 그 약초를 복용하기도 하고 상처에 붙이기도 하여 상처가 아물었다. 그후 황제가 골쇄보라는 이름을 하사하였다고 한다. 우리나라에서는 넉줄고사리과의 넉줄고사리를 대신 사용하고 있으나 이는 다른 식물이다.


경상북도 영덕군 강구항에서 강축해안도로(918번 지방도로)를 따라 북상하며 하저해수욕장·영덕해맞이공원·오보해수욕장을 차례로 거치면 해안도로변에 있는 작은 해수욕장인 경정해수욕장이 나온다. 전형적인 어촌마을인 축산면 경정리마을 바로 앞에 있는 해수욕장으로 주민들은 이곳에서 미역·해삼·전복·멍게 등을 양식하고 있다.


몸에 비하여 입은 매우 작고 위턱의 뒤끝은 눈의 앞가장자리에 겨우 달하거나 미치지 못한다. 주둥이는 짧고 입술은 붉은빛이다. 양턱에는 알아보기 힘들 정도로 조잡한 이빨이 1줄로 나 있으며 주상악골의 뒤끝은 입의 각진 부위보다 더 아래쪽까지 뻗어 있다. 안전골(preorbital bone:눈의 앞가장자리를 둘러싸고 있는 골격)의 배쪽 및 뒤쪽 가장자리에는 여러 개의 작은 돌기가 1줄로 나 있다.


1949년에 개최된 전미 칵테일 콘테스트 입선작으로 존 듀레서씨가 고안한 칵테일이다. 불행하게 죽은 그의 연인 '마르가리타'의 이름을 붙여 출품하였다고 한다. 코앙도르를 블루 큐라소로 변화시키면 블루 마르가리타라는 이름의 칵테일이 된다. 칵테일 글라스에 레몬이나 라임으로 가장자리를 적신 후 소금을 묻혀 스노우 스타일로 장식해 둔다. 얼음과 함께 테킬라 2/4, 코앙트로 1/4, 라임 주스 1/4를 셰이커에 넣고 흔든 다음 준비해 둔 글라스에 따른다.

도읍지와 함께 세계유산으로 지정된 고분에는 왕릉 14기와 귀족의 무덤 26기가 포함되어 있다. 고구려 최대의 무덤인 태왕릉(太王陵), 광개토대왕릉(廣開土大王陵), 외형이 거의 완벽하게 보존된 장군총(將軍塚, 장수왕릉), 무용총(舞踊塚), 각저총(角抵塚), 왕자총(王字墓), 임강총(臨江墓) 서대총(西大墓) 천추총(千秋墓) 등이 대표적이다. 고분을 통해 고구려의 전형적인 매장양식과 건축 및 토목기술을 엿볼 수 있으며, 특히 고분 안의 각종 fx시티 벽화는 무덤주인의 일상생활을 비롯하여 당시의 시대상을 잘 보여주고 있다. 광개토대왕의 능비(陵碑)인 유명한 광개토대왕비도 포함되어 있다.

산호초 대부분이 바다에 잠겨 있고, 일부가 바다 위로 나와 방파제와 같은 외관을 형성한다. 초호(礁湖)는 수심 60m 이하의 대륙붕이며, 해저는 평탄하고 동쪽으로 약간 경사져 있다. 바깥쪽은 경사가 급하여 갑자기 깊어진다.

면적은 1,200㎢이다. 옐로스톤국립공원에서 남쪽으로 약 40km 떨어진 아이다호주의 경계 부근에 있다. 1929년 2월 26일 국립공원으로 지정되었고, 1943년 3월 15일에 잭슨홀(Jackson Hole)골짜기가 천연기념물로 지정되었으며, 1950년 9월 14일에 원래의 fx팩토리 국립공원에다 잭슨홀천연기념물 및 그 밖의 지역을 합쳐 국립공원으로 재지정하였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